유니티에 구글 애드몹 광고 1분만에 넣는 방법?
지금 시작합니다.

첫번째 : https://github.com/googleads/googleads-mobile-unity/releases
사이트에 접속해서 최신버젼의 GoogleMobileAds.unitypackage를 다운받습니다. 그럼 자동으로 Unity로 Import 되겠지용?

두번째, 스크립트로 구현해준다. 끝! 구현은 어떻게 하냐구요? 아래 소스코드 참조하시면되용
참고로 아래 코드는 애드몹 광고 중에서 배너광고 입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GoogleMobileAds.Api;

public class AdmobBannerScript : MonoBehaviour {

static bool isAdsBannerLoaded = false;

private void Start()
{
if (!isAdsBannerLoaded)
RequestBanner();
}

private void RequestBanner()
{

#if UNITY_ANDROID
string adUnitId = “여기에 admob 광고 코드를 넣어주시면되어요”;
#else
string adUnitId = “unexpected_platform”;
#endif

// Create a 320×50 banner at the top of the screen.
BannerView bannerView = new BannerView(adUnitId, AdSize.Banner, AdPosition.Top);
// Create an empty ad request.
//AdRequest request = new AdRequest.Builder().Build();

AdRequest request = new AdRequest.Builder()
.Build();

// Load the banner with the request.
bannerView.LoadAd(request);

      isAdsBannerLoaded = tru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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